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소식

버드리 나이 남편 궁금한 정보들 (유튜브 품바여왕)

요즘 유튜브를 보면 정말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나오고 있죠. 개인적으로 사물놀이나 국악을 소재로 하는 유뷰브 스타도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품바여왕이라 불리는 버드리라는 가수가 있더군요. 그래서 간단히 버드리 나이, 남편 등 궁금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버드리는 30대부터 품바 공연을 시작한 예술가입니다. 품바란 국악기를 이용한 각설이 타령을 떠올리시면 되는데요. 버드리는 이런 품바 공연을 직접 찍어서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버드리 나이는 2020년 기준으로 49세입니다. 이제 거의 50살을 바라보는 나이인데 그녀의 공연은 정말 현란하고 힘이 넘쳐납니다. 저는 버드리 나이가 많아봐야 30세 후반에서 40 초반 정도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또 사람들이 버드리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이 그녀의 남편입니다. 그런데 이곳저곳 알아봐도 버드리 남편은 현재 비공개 상태더군요. 가끔 그녀의 옆에서 공연하는 찌질이(별명)를 남편으로 오해하시기도 하는데요. 그는 버드리 남편이 아닙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버드리 남편으로 검색해보면 왠 검은색 마스크를 쓴 사람이 나오는데요. 그 사람도 영어 이름이 버드리라서 그렇게 나오는 것이지 실제 버드리 남편은 아니더군요.

 

 

버드리 유튜브 채널 이름은 금강산으로 구독자가 7만면이 넘습니다. 그리고 전체 조회수는 5천만이 넘는데요. 2018년도에는 공중파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상 버드리 나이 그리고 남편 등 궁금한 내용들을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버드리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